수업 도구 — 랜덤 이벤트(The Riders of Vay)
Riders of Vay라고도 하는 이 도구는 학생들이 집중하고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전체 수업을 위한 아주 좋은 도구입니다.
랜덤 이벤트는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이거나 엉뚱한 것일 수 있습니다.
때로는 교사도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그 효과는 즉적적으로 나타나며 좋은 수업 분위기를 이어가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저는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수업이 아닌 학급 운영시 사용하면 학생들의 긍정적 행동변화에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랜덤 이벤트 설정
랜덤 이벤트는 클래스 도구 섹션을 통해 활성화되지만 클래스 설정 에서 생성 및 설정됩니다.
새로운 랜덤 이벤트를 생성하려면:
- 새로운 랜덤 이벤트를 원하는 클래스의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세요.
- 측면 탐색에서 수업 설정의 톱니바퀴 버튼을 클릭합니다.
- 측면 패널에서 랜덤 이벤트 선택
-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보라색 새 이벤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새 이벤트 설정 인터페이스입니다. 하나씩 설정해보겠습니다.
1. 새 이벤트 이름을 입력하세요.
스크롤 상단에 이름이 표시됩니다. 영화의 한 구절이나 말장난처럼 재미있는 것을 고를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설명 입력
이것은 제목 주위에 컨텍스트를 제공하고 설명합니다. 이것을 효과나 학생이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학생들을 푹 빠지게 하는 재미있는 작은 줄에 더 가깝습니다.
3. 적용 대상 결정(선택 사항)
무작위 이벤트에 게임 플레이 효과를 주거나 무작위 학생을 선택하려면 적용 대상을 결정하세요. "임의의 마법사 한 명", "팀당 학생 한 명" 또는 "모든 수호자"와 같은 것일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효과를 원하지 않는 경우 이 단계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4. 설명 및 효과
무작위 이벤트에 게임 플레이 효과가 있더라도 이 무작위 이벤트를 선택했을 때 예상되는 상황을 설명해야 합니다("내일 모두 모자를 써야 합니다" 또는 "바보 같은 요정 이 모든 수호자로부터 5개의 금 조각을 훔칩니다"일 수 있음).
5. 게임 플레이 효과 결정(선택 사항)
경험치 , 크리스탈 , 하트 또는 금 조각을 제공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Crystals , Hearts 및 Gold Pieces를 제거하거나Crystals 및 Hearts 를 특정 값으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효과를 원하지 않는 경우 이 단계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6. 효과 제거
휴지통을 클릭하여 임의 이벤트에 대해 만든 효과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7. 효과 추가
단일 랜덤 이벤트는 다양한 효과를 가질 수 있으므로 원하는 만큼 추가할 수 있습니다.
8. 랜덤 이벤트 저장
완료되면 무작위 이벤트를 저장하여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자동 선택, 포인트 및 이벤트 유형
참고: 이것은 매우 고급이므로 자신의 이벤트를 만들기 위해 이 모든 것을 완전히 알 필요는 없습니다! 옳다고 느끼는 대로 가십시오.
자동화 설정 정도에 따라 세 가지 주요 이벤트 유형이 있습니다.
설명만
이 이벤트에 대한 설명에는 Classcraft의 자동화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이벤트 효과가 무엇인지만 설명합니다. 게임 요소가 설명에 포함될 수 있지만 수동으로 처리해야 합니다.
예:
- 모든 사람은 문장을 "으악!"으로 끝내야 합니다.
- 선생님은 내일 학교에 재미있는 모자를 쓸 것입니다.
- 모든 학생은 종이 비행기를 만드는 데 30초가 주어집니다. 가장 멀리 날아가는 사람이 300 골드 조각을 얻습니다!
자동으로 선택된 학생 및 설명
게임은 규칙에 따라 한 명 이상의 학생을 자동으로 선택하지만 이벤트 설명은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설명에서 포인트 수정을 요청하는 경우 수동으로 수정해야 합니다.
예:
- 모든 힐러: 모든 힐러는 벨이 나올 때까지 착석해야 합니다.
- XP가 가장 적은 플레이어: 경험치가 가장 적은 학생이 교사가 불러야 할 노래를 선택합니다.
- 무작위 플레이어 1명: 무작위 플레이어 1명이 30초 이내에 알파벳 노래를 거꾸로 불러야 합니다. 성공하면 250 경험치를 얻습니다.
자동으로 선택된 학생 및 이벤트
이러한 이벤트에는 입력된 설명이 있을 수 있지만 자동화된 이벤트도 있습니다. 이것은 수동 값을 입력할 필요 없이 효과가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
- 무작위 팀 하나: 경험치 +150, 무작위 팀은 경험치 150을 얻지만 해적 억양으로 말해야 합니다.
- 무작위 플레이어 1 명: +500 골드 조각, The Riders of Vay가 관대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 모두: 하트 = 4
랜덤 이벤트 관리
랜덤 이벤트를 관리하려면 클래스 설정으로 이동하십시오.
- 새로운 랜덤 이벤트를 원하는 클래스의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세요.
- 측면 탐색에서 수업 설정의 톱니바퀴 버튼을 클릭합니다.
- 측면 패널에서 랜덤 이벤트 선택
여기에서 기존 랜덤 이벤트 목록을 검토하고 더 이상 팝업 하지 않으려는 이벤트를 삭제하고 이벤트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 이벤트 편집
기존 임의 이벤트를 편집하려면...
- 클래스 설정의 무작위 이벤트 목록에서 찾으십시오.
-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 원하는 대로 변경
-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저장 버튼 클릭
무작위 이벤트 삭제
불행히도 랜덤 이벤트는 한 번에 하나씩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 클래스 설정의 무작위 이벤트 목록에서 찾으십시오.
-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이벤트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주의사항! 확인 메시지가 없으므로 이벤트 삭제를 클릭하기 전에 올바른 이벤트를 제거했는지 확인하세요.
<출처 : www.Classcraf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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