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들이 선정한 8대 교실 과제
교사들이 선정한 8대 교실 과제
1. 학생들 간의 팀워크, 공감 및 지원 부족
개별 학생들의 성과에 더 중점을 두면서, 많은 교사들은 팀워크가 교실에서 충분히 중요한 역할을 하지 못한다고 믿는다. 만약 학생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개별적으로 일하는데 보낸다면, 그들은 사회성과 팀워크 기술을 향상시킬 기회가 없다. 이것은 초등학교와 중학교에서 발달하는데 특히 중요하다.
2. 동시에 너무 많은 역할을 수행하는 교사
사회복지사, 심리학자, 그리고 상담사들은 선생님들이 하루 종일 써야 하는 모자들 중 일부일 뿐이다. 학생들을 돕기 위해, 그들은 적절한 교육을 받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역할들을 스스로 채택해야 한다고 느낀다.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관심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한다.
3. 자기 몸을 다룰 시간이 없다.
하루 종일, 선생님들은 한 가지 일에서 다음 일로 건너뛰어야 하고 종종 그들의 몸을 소홀히 해야 한다. 선생님들을 위한 화장실이나 휴식 시간은 없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점심시간이 전혀 없다.
4. 교사가 해야 할 일보다 더 많은 책임감을 지고 있다.
교사들은 책임이 그들, 학생들, 그리고 부모들 사이에서 동등하게 공유된다고 믿지 않는다. 이것은 긴장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이러한 감정을 부모들에게 외교적으로 표현하는 것도 어렵다. 하지만 부모님의 밤이 오면 선생님은 준비 여부와 상관없이 게임페이스를 한다.
5.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계획할 시간이 부족하다.
교사들은 종종 그들에게 필요한 모든 과제를 준비하고 계획하고 실행할 시간이 부족하다고 비난한다. 내용 발표와 문서를 업데이트하고, 오래된 자료를 수정하고, 새로운 학생 그룹을 위해 과목을 조정하는 것은 선생님들이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하는 과제들 중 일부이다.
6. 데이터 수집을 위한 과도한 서류 작업
학교와 구청은 신뢰할 수 있는 통계를 구축하기 위해 교사들에게 SEL과 협업과 같은 성적과 학생 성장 지표와 같은 대량의 데이터를 수집할 것을 요청한다. 교사들은 시간이 더 필요하고 학생들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를 준비하는 데 귀중한 시간이 걸린다는 점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7. 학교 관리자의 기대에 부응
많은 교사들은 학교 행정에 점점 더 많은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느낀다. 학생들에게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부모들과 열린 의사소통 라인을 유지하며, 성공을 위해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더 개인화된 도움을 제공하는 등. 교사들은 학생들에게 최고의 지원을 하고 싶어하지만, 그렇게 할 충분한 시간이 없다고 주장한다. 지원을 개선하고 증가하는 기대치를 충족하기 위해 제안된 방법 중 일부는 전문가에게 접근하고 수업 외 시간을 늘리는 것입니다.
8. 모든 학생에게 동일하게 짜여진 커리큘럼
선생님께 물어보면 이렇게 말씀하실 거예요. 모든 학생들은 다르다. 그들은 다른 속도로 배우고, 그들은 내용을 받아들이고 기억하는 그들만의 방법을 가지고 있다. 교사들이 매우 다양한 요구를 가진 학생들에게 고정된 커리큘럼을 적용해야 할 때 문제가 발생한다. 학생들의 요구에 맞춰 수업을 조정하고 내용을 조정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공급이 부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