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에듀홀릭 2020. 5. 18. 16: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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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craft는 강의실, 학교 및 학군까지 게임화할 수 있는 완벽한 플랫폼이다.

Classcraft는 학생들에게 학교수업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든다. 이미 가르치고있는 콘텐츠로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참여 관리 시스템으로 사용한다.

 

파워, 레벨 업, 포인트 등의 게임 요소 사용 … 그리고 무엇보다도…아바타!Avatars!

 

Classcraft에 처음 로그인하면 기본 화면은 Teacher Dashboard이다

 

이 화면에서 모든 수업을 보거나 새 수업을 시작할 수 있다

각 수업 오른쪽에 있는 3 개의 점으로 중요한 것들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설정, 수업 코드, 학생 증명서, 규칙, 수업 코드, 클래스클래프트 소개 자료(Introducer) 등과 같은
수업 중 하나를 선택하고 게임 대시 보드로 이동한다.

 

Dashboard 학생들의 캐릭터, 레벨, 포인트 및 파워에 대한 개요를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화면에서 팀의 학생을 관리하거나 전체 수업을 관리할 수 ​​있다

 

학생들에게 이러한 캐릭터 중 하나가 배정되면 아바타 형태이다. 학생들은 다양한 모양으로 개별 아바타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T포인트 시스템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학생들에게 즉각적인 피드백으로 보는 것이다.  "의미 있는 질문하기"와 같은 긍정적인 행동을 장려하려면 노란색 XP를 클릭하고 경험 점수를 보상한다.  XP를 획득하면 학생은 게임뿐만 아니라 수업에서 진행 상황을 레벨 업하고 시각화할 수 있다

 

긍정적인 행동(XP)
다음과 같은 좋은 행동을 하여 보상을 얻어라
+50 XP 다른 학생이 작업을 계속할 수 있도록 지원
+75 XP 수업에 대한 통찰력 있는 질문하기
+100 XP 수업 중 긍정적이고 열심히 일하는 것

부정적인 행동
다음과 같은 수업 규칙을 어기면 HP를 잃게 된다
-20 HP 그룹 작업에 참여하지 않음
-15 HP 부적절한 의견
-10 HP 동급생에게 무례함

 

 

 

학생들이 과정을 이수하면  Gold Pieces 또는 GP로 보상할 수 있다.  이것은 Classcraft의 특별한 화폐이다.

 

학생들은 조심해야 한다!

교실 규칙을 어기면 HP 나 체력을 잃을 수 있다. 이들은 학생의 생명 에너지다. 그리고 너무 많이 잃으면 전투에 빠져 문장을 받을 수 있다. 힘은 가상 게임에 생명을 불어넣는 진정한 동기를 부여한다.

 

각 캐릭터는 서로 다른 능력에 접근할 수 있으며 숙제 나 테스트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러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다른 팀원이 전투에 빠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모험으로 전환하는 등 추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또는 수업 도구 모음을 사용하여 교실의 추가 측면을 게임화하여 재미와 참여를 유도해라

 지금까지  Classcraft의 작동 방식을 배웠고, 다음에는 캐릭터 및 포인트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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