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클래스크래프트(Classcraft)
2022년 8월 개선 및 버그 수정
스마트에듀홀릭
2022. 9. 3. 18:12
반응형
개선 및 버그 수정 - 2022년 8월
학교가 시작되면서 교사와 학생들이 교실로 돌아오는 가운데 우리 개발 팀은 모든 사람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왼쪽과 오른쪽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다음은 우리 팀이 지난 몇 주 동안 수정한 사항에 대한 분석입니다.
계정 및 수업 설정 🧑

- 다른 언어를 선택하면 정확한 번역이 존재하는 경우 능력이 올바르게 번역되어 나타납니다(예: 게임 기반 능력의 경우).
- 학생이 이미 다른 클래스에서 애완동물 훈련을 시작한 경우 캐릭터 클래스를 전환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 단계별 설정은 많은 혼란을 일으키기 때문에 항상 기본 설정 유형 옵션입니다. 더 빠른 경험을 원하십니까? 빠른 설정 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
- 빠른 설정 에서 이제 학생 추가 카드는 이전 카드가 완료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활성화됩니다.
- 빠른 설정 에서 학생 카드 추가가 완료되면 교사 는 이제 다른 두 가지 설정 단계를 완료하지 않고도 학생을 자동으로 초대할 수 있습니다.
수업 도구 및 퀘스트 🧭
- 교사가 전체 학년도 동안 목록을 쉽게 설정할 수 있도록 가져올 수 있는 무작위 이벤트의 제한을 100개에서 200개로 늘렸습니다.
- 무작위 이벤트 생성의 필드가 제대로 작동했지만 공백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데모 클래스에 클래스 저장소 추가
학교 및 학군 관리자 🧑

- 학교 대시보드를 통해 학생 이름 에디션 활성화(이 수정 이전에는 내부 서버 오류가 발생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