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클래스크래프트(Classcraft)
클래스크래프트 퀘스트 개요
스마트에듀홀릭
2022. 10. 24. 21:42
반응형
퀘스트 개요
퀘스트를 통해 교사는 수업 계획을 학생이 게임에 안정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개인화된 자기 주도 학습 모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전체 커리큘럼은 대화형 맵의 형태의 구조이며 각 지점은 다음 수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완료해야 하는 활동이나 리소스를 나타냅니다.
퀘스트에 진행하려면:
- 홈페이지에서 퀘스트를 사용할 클래스에서 플레이를 클릭합니다.
- 사이드바 탐색에서 퀘스트 핀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다음은 퀘스트 섹션의 주요 요소와 기능입니다.

1. 새로운 퀘스트 생성
이 버튼을 클릭한 지도의 아무 곳이나 클릭하여 퀘스트 만들기를 시작하세요.
2. 필터 퀘스트
퀘스트 월드 맵에서 보고 싶은 퀘스트를 결정하십시오: 활성화 퀘스트, 비활성화 퀘스트 또는 모든 퀘스트.
3. 내 라이브러리에 액세스
내 라이브러리(이미 만들어 놓은 퀘스트) 의 퀘스트 섹션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4. 퀘스트 마켓플레이스에 액세스
이 버튼을 사용하면 다른 교육자가 게시한 퀘스트를 찾을 수 있는 퀘스트 마켓플레이스 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국내 퀘스트는 거의 없음)
5. 활성화 퀘스트
보라색 핀이 있는 퀘스트는 현재 학생들에게 표시됩니다. 핀을 클릭하면 퀘스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핀을 클릭하고 길게 드래그하여 지도에서 이동됩니다.
6. 비활성화 퀘스트
회색 핀이 있는 퀘스트는 현재 학생에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핀을 클릭하면 퀘스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핀을 클릭하고 길게 드래그하여 지도에서 이동됩니다.
7. 퀘스트명
8. 중앙 지도
9. 확대
10. 축소
반응형